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웹툰.

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웹툰.

Little Known Facts About 뉴토끼 웹툰.

Blog Article

또 다른 가능성은 해당 사이트가 어떤 변경으로 인해 주소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플랫폼에 접근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원하는 콘텐츠나 서비스에 접근하려고 할 때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없었을 것이다.

더욱 좋은 점은 저는 절대로 웹툰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항상 최신 주소로 나를 연결해 주어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데 헌신적입니다. 그들의 노력에 정말로 감탄합니다.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사이트 중에서 완결된 웹툰의 제공은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놓친 사람들에게 나중에 이 섹션을 통해 시청하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뛰어난 선택지입니다.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이곳은 예술과 창의성이 넘치는 안식처입니다.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매혹적인 이야기들이 담긴 웹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웹사이트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토끼주소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분도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뉴토끼2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불법 공유를 하는 주제에 모종의 방법으로 뉴토끼 시즌2 불법복제본을 만드는 데 노력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자료 파일명에다 소설가 이름도 아닌 자신의 닉네임을 붙여서 공금(공유 금지)를 언급하며 다른 사람이 뉴토끼2 올리면 신고하겠다는 적반하장급의 언행을 하는 경우가 관찰된다.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뉴토끼 주소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newtoki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Report this page